독사 꿈해몽 독사를 본 꿈 잡아먹는 꿈 잡는 꿈 죽이는 꿈 독사가 나타난 꿈 덤벼드는 꿈 무는 꿈 독사에게 독사한테 물린 꿈 물리는 꿈
꿈에 나오는 독사는 어떤 의미를 암시하고 있을까요? 오늘은 독사 나오는 꿈에 관한 다양한 상황별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치마 속으로 들어오는 독사를 짓밟아 죽이는 꿈
생각지도 못한 일로 사고를 당하거나, 큰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사에게 물려 독이 몸에 퍼지는 꿈
자신의 인기가 상승하게 되고, 남들에게 과시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사를 통째로 삼키는 꿈
뜻밖의 행운으로 권력을 쥐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사한테 물리는 꿈, 독사에 물린 꿈해몽, 독사가 무는 꿈
많은 사람들에게 하는 일에 대해 좋은 평가를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기어가는 독사를 본 꿈
협력자를 만나 큰 성공을 거두고 부귀영화를 누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치마를 감싸는 독사를 때려잡는 꿈
자신이 진행하는 일마다 막힘이 발생하고, 질병이나 우환이 발생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기 몸을 감은 독사를 죽이는 꿈
사업이나 업무적 계획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가정이 원만한 생활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화살로 독사를 쏘아 죽이는 꿈
자신이 추진하는 일이나 사업이 원하는 대로 순조롭게 풀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사에게 발목을 물린 꿈, 독사에게 발목을 물리는 꿈
승진이나 취직 등 행운이 따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사를 토막 내어 먹는 꿈
사업이 번창하고 생산, 식품, 무역에 투자하여 큰 성과를 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머리가 여러 개인 독사를 본 꿈
남들이 피하고 싫어하는 일을 도맡아 좋은 성과를 얻어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사가 덤벼드는 꿈
자기가 의지했던 사람이 갑자기 변심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초가지붕 속 독사를 잡는 꿈
금전적으로 이득을 얻거나, 어려움이 해결되거나, 술과 음식을 대접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사가 누군가를 물어 죽이는 꿈
강한 자기주장 때문에 시비를 당하고 자숙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사를 토막 내어 죽이는 꿈
방해꾼이나 장애물을 말끔히 없애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사에게 물린 후 독을 짜내는 꿈
열심히 노력한 만큼의 대가를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사가 우글대는 꿈
조만간 현재 다니는 회사에서 능력을 인정받아 승진하면서 중책을 맡고 막강한 권한을 행사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잡았던 독사를 풀어주는 꿈
자신이 진행하는 일마다 실패하여 좌절하게 되면서 불안과 초조에 시달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사를 손으로 잡는 꿈
횡재수가 따라 많은 돈과 재물이 들어오게 되거나, 집안에 재산이 늘어 부자가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사를 잡다가 놓치는 꿈
목전에 있던 성공이 한순간에 물거품이 되거나, 간교한 사람에게 속아 재산을 잃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을 물려고 하는 독사를 밟아 죽이는 꿈
집안에 우환이나 궂은일이 발생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사가 자신을 물고 사라지는 꿈
생각지도 못한 뜻밖의 행운이 찾아오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사를 잡아먹는 꿈
병세가 점점 호전되어 건강을 되찾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사가 방 안으로 들어오는 꿈
자신이 노력한 일이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게 되고, 많은 돈과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사가 쫓아오는 꿈
배우자나 애인의 변심으로 이별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사가 나타난 꿈
자신을 음해하려고 하는 사람이 세력이 나타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칼로 독사를 베어 죽이는 꿈
재물복이 들어오고 명예와 지위가 높아지며, 건강이 좋아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독사를 발견하고 죽이는 꿈
조만간 시험, 취직, 경쟁 등에서 승리하여 소망을 성취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해몽(解夢)은 꿈이 앞으로 일어날 일을 말해준다는 믿음을 바탕으로 꿈해몽을 통해 미래를 다가올 미래의 길흉을 예측하는 행위입니다.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근거가 있는 부분이 아니니 길몽은 참조하고 흉몽은 조심하는 등의 가벼운 의미로 생각하시기 바랍니다.